블라인드소개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블라인드레스토랑 ( http://www.blindrest.com ) 에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블라인드레스토랑은 전 세계에 10개 내외 정도로, 대한민국에는 단 한 곳 뿐인 곳으로 시각 장애 체험과 동시에 
상상 그 이상의 특별한 경험을 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으로 2007년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.  

 

가장 특별한 데이트 장소에서 서로가 가까워 지는 시간을 가져보세요.

가까워지고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이보다 더 좋은 장소가 있을까요? 지금 바로 예약하기를 눌러보세요~

 

 

 

2007년부터 지금까지 수 만명의 고객분들께서 방문하셨습니다. 

그런데 왜 한결 같이 특별한 경험, 시간이었다고 얘기하는 걸까요?


식사는 오페라나 영화처럼 예술이자 경험이어야 합니다.

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닌 더 나아가 자신의 영혼을 만족시켜줘야 합니다.
그동안 눈으로 인해 잠들어 있던 여러분들의 후각, 청각, 촉각, 미각 등을 최대한 살려 특별한 식사를 할 수 있는 곳입니다.

 더 나아가 자아의 발견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 그리고 어둠의 신비로움을 연인, 가족, 친구, 동료들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

이제까지 접해보지 못한 멋진 경험을 하게 되실 겁니다.

완전한 암흑속에서의 식사로 시각장애를 직접적으로 체험하며 시각장애인을 이해함과 동시에 눈의 소중함도 깨닫고 다른 감각기관들을 열어주는 소중한 장소입니다.

 

다녀간 92.1% 이상의 분들의 만족률! "내 생의 최고의 경험" "하늘이 내려준 귀중한 시간" "행복해서 눈물을 흘린적은 처음이에요" "잠을 잔것도 깨어있지도 않은 상태" "구석기시대에도 경험하지 못한 기회" "태초의 형상을 볼 수 있는 곳" "이 곳에선 음식이 나오지 않아도 상관없다" "충격적인 새로운 체험" "이 보다 더이상은 사족" "삶의 대한 재 인식" "내 영혼이 즐길 수 있는 기회" "죽기 전에 꼭 와바야 할 곳" "꿈같은 공간" "미지의 세계같은 신기한 장소" "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먹는 식사" "돈으로 따질 수 없는 값진 체험" "이제서야 난 진정으로 볼 수 있는 삶을 찾았다" 찬사!  

블라인드레스토랑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충격을 안겨드릴겁니다.
공중파TV, 케이블TV, 라디오, 잡지, 신문, 한국관광공사, 해외매체, 서적, 대기업사내방송, 영화시사회, 전시 등등 에 소개 된 유명한 곳입니다.

 

시각장애체험

 


 

 지하2층 대기실 & 스튜디오

 

 

 MBC 드라마 이민정, 주상욱 주연의 "앙큼한돌싱녀" 13회 촬영장소

 
 

 

 

 

 MBC 가상부부 "우리결혼했어요" 김소은 & 송재림 첫만남 촬영장소